모토야리뷰
모토야리뷰
압도적인 존재감 자랑하는 호주식 오프로드 카라반

호주의 관광 및 레저산업은 광업, 농업과 함께, 호주의 3대 산업 중 하나로 꼽힐 만큼 발달해 있다. 오랜 세월 다른 민족과의 왕래가 극히 적었던 데서 기인한 고유의 생태환경과 수려한 자연환경은 그 자체만으로도 호주에게는 실로 소중한 자원이다. 그러한 호주 ..

가을 끝자락에서 M을 외치다 - BMW M4 C.P 시승기

쌀쌀함을 넘어 추위를 느끼기 시작하는 가을의 끝 자락에서 BMW M4를 만났다. M4는 M 디비전, 나아가 BMW의 상징이 되는 정통 BMW 스포츠 쿠페 M3의 계보를 잇는 직계 후손이다. 시승차는 M 컴피티션 패키지를 더한 모델로, 최고출력을 450마력까지 ..

오토홈스 오너 클럽에 등장한 카라반

2017 버팔로 오토홈스 오너스클럽 행사가 지난 10월 20일부터 22일까지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씨밀레 오토 캠핑장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에서는 독일 데스렙스의 카라반과 덴마크 캠플렛사의 트레일러를 소유한 30개팀이 참여했다. 특히, 오토홈스는 이 ..

이상적인 도심형 SUV에 대한 또 다른 대안 - RAV4 하이브리드

토요타 RAV4는 1991년 승용차의 구조를 바탕으로 하는 세계 최초의 크로스오버 SUV다. 토요타 RAV4의 등장 이래 세계의 자동차 시장은 승용차를 바탕으로 한 크로스오버 SUV의 시대를 맞았다. 그리고 현재 자동차 시장에서 전통적인 SUV를 대부분 대 ..

더 작고 간편하게 - 고-포즈 카라반

카라반은 독립되어 있는 나만의 이동식 별장도 같다. 독립된 잠자리가 확보되어 있는 카라반은 텐트 캠핑이나 차를 직접 이용하는 형태의 캠핑(루프탑텐트 등)과는 또 다른 형태의 경험과 편의성을 제공한다. 이 때문에 카라반을 이용하는 캠핑 문화가 발달한 구미권 국가 ..

[소형 SUV 대전] 에필로그 – 낮말은 새가 듣고 밤말은 쥐가 듣는다

기사와는 별개로 5차종에 대한 시시콜콜한 기자들의 대화... 모두까기 잉여들 쌍용스러운 느낌...그 느낌이 귀차니즘? '탈 것, 그 이상의 가치' 이정도면 엄청난 찬사가 아닐까? 취향입니다. 존중해주시죠~ ..

리뷰하단라인

처음앞12 3 4 5 6 7 8 9 10 뒤끝
리뷰검색
 
 
렌터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