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4월 중 신모델 2종 아시아 최초로 공개할 것`
  • 이동익
  • 승인 2016.03.15 00:00

인피니티 코리아는 오는 4월 6일(수), DDP(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 `2016 인피니티 디자인 나이트(2016 Infiniti Design Night)`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인피니티가 한국 시장에 진출한 2005년 이래 최초로 마련한 디자인 행사다.



본 행사를 위해 롤랜드 크루거(Roland Krueger) 인피니티 글로벌 대표, 시로 나카무라(Shiro Nakamura) 닛산 자동차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Chief Creative Officer), 알폰소 알바이사(Alfonso Albaisa) 인피니티 디자인 총괄 책임자 등 디자인 최고임원들도 총출동해 브랜드의 대표 디자인 언어 및 브랜드 비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인피니티는 또한 이 자리를 통해 브랜드의 디자인 핵심을 집대성한 콘셉트카 1종과 함께, 아직 국내 출시 전인 신모델 2종도 아시아 최초로 공개한다.



인피니티 코리아 이창환 대표는 ``미래지향적인 인피니티의 모던 디자인, 그 본질과 브랜드 비전을 선보이고자 야심 차게 본 행사를 마련했다``며, ``인피니티 디자인 나이트 행사를 기점으로 국내에서 인피니티 브랜드 위상을 강화함은 물론, 보다 차별화된 가치를 전함으로써 적극적으로 프리미엄 수입차 시장 공략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2016 인피니티 디자인 나이트`는 인피니티 고객 150여명을 초대하는 특별행사다. 행사 참석을 희망하는 일반 고객을 위해 인피니티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한 특별 초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응모 기간은 3월 16일(수)부터 27일(일)까지 이며, 당첨자는 30일(수)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한다.



2016 인피니티 디자인 나이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피니티 공식 전시장 및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