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S 클래스 페이스리프트 9월 출시
  • 윤현수
  • 승인 2017.08.08 13:43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새로운 디테일과 전방위적인 개선을 이룬 S 클래스의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9월에 출시할 예정이다.

다운로드 (3).jpg

S 클래스는 1951년 최초로 시장에 선보여진 이후, 럭셔리 세단 시장을 선도한 F 세그먼트의 상징이다. 현재까지 400만대 이상을 팔아치운 대형 럭셔리 세단계의 최상위 포식자다.

9월 출시를 예정하는 6세대 S 클래스 페이스리프트 모델은 지난 4월 열린 `2017 오토 상하이`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된 바 있다. 새로운 디자인과 개선된 인텔리전트 드라이브 시스템, 경쟁력을 향상시킨 파워트레인 구성으로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다운로드 (4).jpg

새로이 개발된 `직렬 6기통` 디젤 엔진은 V형 6기통이 대세가 된 현재 시점에서 매우 놀라운 파워트레인 설정이다. 아울러 V8 바이터보 가솔린 시리즈 역시 개선을 이뤄 출력 및 효율성 측면에서 뛰어난 면모를 보인다.

또한 양산차 중 세계 최초로 적용되는 에너자이징 컴포트 컨트롤(ENERGIZING comfort control)은 탑승자의 기분과 취향에 따른 온도 조절, 마사지, 앰비언스 라이팅 등의 기능을 모두 연계해 조절함으로써 최상의 편안함과 안락함을 제공한다. 

다운로드 (5).jpg

또한, 프리미엄 커넥티드카 서비스인 ‘메르세데스 미 커넥트(Mercedes me connect)’를 기본 탑재하여 차량 정보와 상태를 원격으로 확인할 수 있음은 물론 응급 상황 지원 및 컨시어지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차세대 멀티빔 LED(MULTIBEAM LED), 업그레이드 된 매직 바디 컨트롤(MAGIC BODY CONTROL) 서스펜션 등, 플래그십 모델 다운 풍부한 장비 수준을 보였다.

chart.png

출시를 앞둔 S 클래스 페이스리프트는 상기 사진과 같이 라인업 및 가격대가 구성될 예정이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