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2019 서울모터쇼 기간 현장 이벤트 실시
  • 모토야편집부
  • 승인 2019.03.29 11:55

시트로엥(CITROËN)이 3월 29일(금)부터 4월 7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9 서울모터쇼’ 기간 내 계약 고객을 위한 푸짐한 선물을 마련하고, 부스 방문 고객 대상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시트로엥 2019 서울모터쇼 이벤트_2.jpg

집 같은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라메종 시트로엥(La Maison Citroën)’ 콘셉트로 꾸며진 시트로엥 부스에는 이번 모터쇼를 통해 국내 첫 선을 보인 ‘뉴 C5 에어크로스 SUV’와 ‘뉴 C3 에어크로스 SUV’가 전시된다. 시트로엥은 완전히 새로운 SUV 라인업 공개를 축하하고, 보다 많은 고객들이 새로운 모델들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다채로운 부스 이벤트를 마련했다.

모터쇼 기간 내 차량 계약 후 실제 출고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4월 출시를 앞둔 플래그십 뉴 C5 에어크로스 SUV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250만원 상당의 시트로엥 정품 액세서리로 구성된 ‘컴포트 클래스팩’을 제공하며, 출고 기준으로 선착순 3명에게는 약 70만원 상당의 레이노코리아 ‘팬텀 S9’ 풀틴팅 시공권도 제공한다. C4 칵투스 구매 고객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시트로엥의 정품 액세서리로 구성된 ‘C4 칵투스 컴포트 팩’과 스포츠 브랜드 케슬러와 협업해 제작한 선글라스를 증정하며,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 출고 고객중 선착순 3명에게는 9개월에서 12세 아동까지 사용가능한 프랑스 대표 카시트 브랜드 팀텍스의 ‘나니아’ 토들러 카시트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관람객들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현장 이벤트를 마련했다. 주말 동안에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시트로엥 C4 칵투스 또는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 3박 4일 시승권, 윈도우필름 전문 기업 레이노코리아의 차량코팅제, 시트로엥 100주년 기념 ‘르쁘띠 퀴즈북’, 프랑스 음료 브랜드 ‘오랑지나’의 에코백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뉴 C5 에어크로스 SUV와 함께 사진을 찍어 개인 SNS에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포스팅하면 시트로엥 키링 또는 프랑스 과즙탄산음료 오랑지나를 증정하는 SNS 소문내기 이벤트도 매일 진행된다.

한불모터스 대표이사는 “2019 서울모터쇼에서 시트로엥의 주요 신차 2종을 선보이게 된 것을 축하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새로운 제품들과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로 볼 것과 즐길 것이 가득한 시트로엥 부스에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시트로엥의 톡톡튀는 매력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