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로버, ‘2019 랜드로버 패밀리데이’ 자라섬재즈페스티벌에서 개최
  • 모토야편집부
  • 승인 2019.09.25 10:42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랜드로버 고객 가족 캠핑 행사인 ‘2019 랜드로버 패밀리데이’를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자라섬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자료_랜드로버, 2019 랜드로버 패밀리데이 자라섬패즈페스티벌에서 개최 (1).jpg

이번 행사에서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랜드로버 럭셔리 콤팩트 SUV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 캠핑 등 레저활동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패밀리 SUV 뉴 디스커버리 등 주요 랜드로버 모델을 전시하고 오토 캠핑, 재즈페스티벌 공연 관람, 고객 전용 VIP 라운지, 오프로드 구조물 체험 등 볼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해 온 가족이 가을 나들이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사진자료_랜드로버, 2019 랜드로버 패밀리데이 자라섬패즈페스티벌에서 개최 (2).jpg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만을 위한 프리미엄 고객 멤버십 서비스인 재규어 랜드로버 오너스 컨시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한 고객 100팀을 초청하여 자라섬에 위치한 친환경 오토 캠핑장에서 오토 캠핑도 진행된다. 10월 5일부터 6일까지 1박 2일간 진행되는 오토 캠핑은 개인 소유 차량으로 있는 최적의 공간에서 진행되어 편리하고 쾌적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다. 오토 캠핑에 참가하는 고객들에게는 페스티벌과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재즈페스티벌 관람권, 랜드로버 전용 부대프로그램 이용권, 랜드로버 스티커 등이 제공된다. 아울러, 캠핑존내에 랜드로버 고객만을 위한 다채로운 부대프로그램을 마련하여 가족과 함께 소중한 추억거리를 만들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또한, 랜드로버 고객은 자라섬 내 유료 관람 존에 별도로 마련된 랜드로버 VIP 라운지를 이용하여 재즈 페스티벌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랜드로버 VIP 라운지에서는 주류와 음료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랜드로버 바(Bar)를 이용하거나 브리티시 럭셔리 감성이 담겨있는 랜드로버 라이프스타일 컬렉션(Land Rover Lifestyle Collection)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랜드로버 프리미엄 타올, 등받이 의자, 음료 교환권 등 풍성한 상품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자라섬재즈페스티벌에 참석한 관람객 대상으로 랜드로버만의 독보적인 전지형 주행 성능 성능을 경험할 수 있는 오프로드 구조물 체험 행사도 진행된다. 극단적인 경사와 내리막 주행을 경험할 수 있는 테라포드와 십자 언덕 코스, 불규칙한 험로를 연상시키는 장애물이 설치된 범피 코스 등을 통해 랜드로버의 최첨단 기술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플래그십 럭셔리 SUV인 뉴 레인지로버와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 가장 다재다능한 SUV 뉴 디스커버리를 직접 운전하며 각종 코스를 체험해 볼 수 있다. 랜드로버만의 독보적인 오프로드 주행 시스템인 전자동 지형반응 시스템2(Terrain Response2)와 전지형 프로그레스 컨트롤(ATPC) 시스템이 탑재되어 운전자가 자신감을 가지고 오프로드 험로를 주행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최근 국내 출시한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를 직접 시승해볼 수 있어,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의 모던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뛰어난 주행성능을 경험할 수 있다. 오프로드 주행 시 가장 중요한 전방 시야 확보를 위해, 마치 보닛을 투과하여 보는 것처럼 전방 시야를 선명하게 보여주는 클리어 사이트 그라운드 뷰(ClearSight Ground View) 시스템 및 필요에 따라 가려진 후방 시야를 시원하게 확보할 수 있는 클리어 사이트 룸 미러(ClearSight Rear View Mirror)이 탑재되어 있어 새로운 차원의 오프로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가족과 함께 가을의 정취를 즐기기 좋은 자라섬재즈페스티벌에서 2019 랜드로버 패밀리데이를 개최하여 더 많은 고객과 직접 만날 수 있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과 소통하고 랜드로버만이 선사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공식 후원하는 자라섬재즈페스티벌은 국내 최대 규모의 재즈 페스티벌로 오는 10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블랙스트링, 남유석 퀸텟, 허소영 등 국내 아티스트는 물론, 해외 유명 아티스트들도 참가하는 이 행사에는 10만 명에 달하는 관객들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