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모터스 추석맞이 풍성한 프로모션 진행
  • 모토야
  • 승인 2021.09.10 15:48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대표 배규환)는 9월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한성모터스는 2021년 추석을 맞이하여, 고객의 귀성길 유류비를 지원하기 위한 ‘출고고객 포토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1일부터 16일까지 한성모터스 차량 출고 고객 중 한성모터스 공식 홈페이지의 ‘고객 후기 페이지’를 통해 23일까지 출고 포토 후기를 작성하면 참여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모바일 기프티콘 ‘GS칼텍스-이마트 결합 모바일 쿠폰 50,000원권’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연중 첫 수확을 지역사회에 공헌한다는 추석의 의미를 되새기고자, 시승 고객에게는 쌀, 녹두, 그리고 보리 등의 곡식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한성모터스는 방문 및 출고 고객을 위한 이벤트 또한 진행한다. 9월 중 한성모터스가 운영하는 남천, 감전, 부산 북구, 그리고 순천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리뉴얼 되어 새롭게 출시된 인기 아이템인 메르세데스-벤츠 머그컵 세트 (2p)를 증정한다. 또한, 9월 중 한성모터스에서 C-Class 세단(W 205) 모델을 출고한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캠핑 웨건과 함께 메르세데스-벤츠 LED 로고 빔 프로젝터(2p)를 증정한다. 한성모터스가 운영하는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지난 3월부터 진행되어온 ‘2021 고객 안심 프로그램’을 오는 9월 30일까지 연장하여,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서비스를 받고자 하는 일반수리 및 사고수리 포함 모든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서비스센터가 위치한 동일 시내 기준)와 ‘차량 살균 및 소독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에 더해, ‘사고차 입고 고객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9월 6일부터 자차 사고를 수리하는 고객에는 메르세데스-벤츠 캠핑컵 세트를, 모빌로 견인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캠핑 웨건을 재고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또한, 한성모터스가 운영하는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남천 전시장과 순천 전시장에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매각 시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 & 컬렉션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배규환 한성모터스 대표는 “안전하고 효율적인 차량 관리와 함께, 한성모터스가 마련한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즐겁고 풍성한 추석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