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차량용 방향제 ‘폴라프레쉬 뉴 선바이저’ 5종 출시
  • 모토야
  • 승인 2021.11.04 15:40

자동차 생활 문화 기업 ㈜불스원(http://bullsone.com)의 차량용 방향제 브랜드 ‘폴라프레쉬’가 디저트 마카롱을 연상시키는 심플한 디자인에 풍성한 향취를 더한 신제품 ‘폴라프레쉬 뉴 선바이저’ 5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폴라프레쉬 뉴 선바이저’는 마카롱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원형 디자인에 컬러풀한 색상을 적용해 차량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부담 없이 연출 가능한 차량용 방향제다. 자동차 선바이저에 클립처럼 꽂아 실내 공간을 크게 차지하지 않는 기존 ‘폴라프레쉬 선바이저 방향제’의 장점은 살리고, 겉으로 보이는 요소를 단순화해 깔끔함을 강조함으로써 어떤 차량에나 조화롭게 어우러지도록 디자인했다.

특히, 운전자가 취향에 따라 차량 실내 향기 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달달하고 싱그러운 과일이 연상되는 ‘프레쉬베리’ ▲사과와 프리지아 꽃향기가 어우러진 향긋한 ‘애플블라썸’ ▲달콤하면서도 레몬의 상큼함이 연상되는 ‘허니레몬’ ▲청량하고 싱그러운 허브잎이 떠오르는 ‘그린리프’ ▲시원함을 담은 상쾌한 ‘아쿠아’ 등 5종을 구비해 향기 선택의 폭을 넓혔다. ‘폴라프레쉬 뉴 선바이저’의 모든 향은 트렌디하면서도 넓은 층이 선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20여 년의 노하우와 뛰어난 기술력을 갖춘 불스원 향기연구소에서 전문 조향사들이 직접 개발했다. 또한, 최고급 향료 및 에센셜 오일을 사용해 더욱 풍성한 향취의 향기 입자가 에어컨이나 히터 바람의 영향을 받지 않고 선바이저에서 고급스럽게 퍼져 나갈 수 있도록 개발하였으며, 향료가 담긴 멤브레인 리필을 교체해 사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불스원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폴라프레쉬 뉴 선바이저’ 본품에 동일한 향의 멤브레인 리필 1개입을 추가로 증정하는 특별 기획팩을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신제품 ‘폴라프레쉬 뉴 선바이저’ 5종은 불스원 공식 온라인 쇼핑몰 ‘불스원몰’과 불스원 제품을 취급하는 각종 오픈마켓, 주요 대형마트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판매 가격은 7,900원(용량 4ml)이다. 불스원 에어케어 서현정 브랜드 담당은 “차를 나만의 공간으로 생각하는 운전자들이 늘어나면서 차량 실내 분위기를 완성시켜주는 차량용 방향제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디자인과 향취를 담은 제품을 선보여 폴라프레쉬만의 매력을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