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투싼, 영화 '언차티드(Uncharted)'에서 신스틸러로 활약
  • 모토야
  • 승인 2022.02.04 18:14

현대자동차 투싼이 오는 2월 16일 국내 개봉 예정인 <언차티드(uncharted)> 에 등장해 전 세계 관객들에게 흥미진진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현대자동차는 세계적인 미디어 그룹 ‘소니 픽처스 엔터테인먼트(Sony Pictures Entertainment, 이하 소니 픽처스)’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지난해 12월 마블 액션 블록버스터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spider-man: no way home)> 에서 아이오닉 5와 투싼을 선보인 바 있다. 올해는 영화 <언차티드> 에 투싼을 오프로드 콘셉트로 개조한 ‘투싼 비스트(Tucson Beast)’가 주인공 일행의 차량으로 등장해 스페인 바르셀로나를 배경으로 다양한 주행 장면을 선보인다. 제네시스 GV80·G80·G90도 출연해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영화 <언차티드> 는 플레이스테이션 인기 게임 ‘언차티드’를 기반으로 제작된 액션 어드벤처물로, 스파이더맨 세 번째 시리즈의 주인공 톰 홀랜드가 주연으로 등장해 흥행에 대한 기대가 높은 작품이다.

현대자동차는 이번 영화와 연관된 지적재산권(Intellectual Property, IP)을 활용해 다양한 영화 마케팅을 추진할 예정이다. 지난해 스파이더맨이 등장하는 아이오닉 5 광고를 공개한 데 이어 올해도 주연 배우 톰 홀랜드와 협업한 투싼 광고 영상을 제작해 영화 팬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GHxsjz0WtNY)

소니 픽처스의 글로벌 파트너십 총괄 제프리 갓식(Jeffrey Godsick) 부사장은 “현대자동차는 소니 픽처스의 훌륭한 파트너로서 영화 <언차티드> 의 모험 가득하고 흥미진진한 분위기를 완벽하게 살린 투싼 광고 영상을 만들었다”라고 전했다.

현대자동차 고객경험본부장 토마스 쉬미에라 부사장은 “글로벌 팬덤을 자랑하는 게임 기반의 영화 <언차티드> 에서 당사 차량의 매력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엔터테인먼트 협업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감동을 선사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자동차는 올해 하반기 개봉 예정인 애니메이션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후속작을 통해 소니 픽처스와 파트너십을 이어갈 계획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