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 오토모빌, 찾아가는 시승행사로 방역•고객 경험 향상 모두 잡는다
  • 모토야
  • 승인 2022.02.07 10:02

파리의 기품과 럭셔리 노하우를 담은 DS 오토모빌(이하 DS)이 오는 28일(월)까지 DS만의 프리미엄 경험을 문 앞에서부터 시작할 수 있는 찾아가는 시승행사를 진행한다.

‘프리미엄 프롬 패리스 투 홈(Premium From Paris to Home)’ 이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시승행사는 서울 전역의 고객을 대상으로 보다 안전하고 프라이빗한 DS만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코로나 확산이 더욱 엄중해지는 상황인만큼 방역에 만전을 기하기 위해 고객이 전시장을 직접 찾을 필요 없이 서울 어디든 원하는 장소로 세일즈 컨설턴트가 직접 고객을 만나러 간다.

시승 대상 차량은 포뮬러 E 챔피언의 기술력이 집약된 DS 3 크로스백 E-텐스 (DS 3 CROSSBACK E-TENSE)와 프리미엄 SUV 라인업 DS 7 크로스백(DS 7 CROSSBACK), DS 3 크로스백 (DS 3 CROSSBACK) 모델로, DS만의 품격 있는 드라이빙을 경험할 수 있다. 시승 참여 및 출고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된다. 행사 기간 동안 시승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음료 쿠폰을 제공하며, 계약 고객에게는 대기 없는 빠른 출고와 인도가 보장된다. 또한 출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명에게는 프리미엄 생활가전이 선물로 제공된다. 해당 시승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DS 오토모빌(https://www.dsautomobiles.co.kr/)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