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파워풀 하이브리드 앰배서더로 배우 심지호 선정
  • 모토야
  • 승인 2022.02.22 11:22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이지홍)가 새롭게 진행하는 혼다 앰배서더 프로그램(Honda Ambassador Program)의 일환으로, 배우 심지호를 파워풀 하이브리드 앰배서더(홍보대사)로 선정했다고 22일 밝혔다. 배우 심지호는 향후 1년간 어코드 하이브리드의 매력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홍보,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혼다코리아 측은 “오랜 시간 쌓아온 실력을 바탕으로 강렬한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심지호 배우와 탄탄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어코드 하이브리드의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고 생각해 홍보대사로 선정하게 됐다”며, “실제 혼다 오딧세이의 오너로서 직접 경험한 혼다 자동차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만족도를 바탕으로 어코드 하이브리드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어코드 하이브리드는 혼다 SPORT HYBRID i-MMD(Intelligent Multi-Mode Drive) 시스템이 탑재되었으며, 2모터와 고효율 엔진의 조화로 강력한 주행성능을 발휘한다. 주행 상황에 따라 EV모드, 하이브리드 모드, 엔진 모드 등 3개의 주행 모드를 최적으로 전환하며, 혼다 센싱(Honda Sensing)을 비롯한 첨단 안전 사양과 편의 사양이 대거 적용되어 국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한편, 이번 파워풀 하이브리드 앰배서더로 선정된 배우 심지호는 지난 1999년 KBS2 드라마 ‘학교2’로 데뷔한 후, 다양한 작품을 통해 오랜 시간 탄탄한 연기력을 다져왔다. 최근 KBS1 드라마 ‘국가대표 와이프’에 출연 중이며,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유튜브 채널 ‘인간 심지호’를 통해 다정한 가장의 면모를 보여주는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