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THE i4와 함께하는 ‘프렌드 오브 더 브랜드’로 래퍼 빈지노 선정
  • 모토야
  • 승인 2022.04.08 09:27

BMW 코리아(대표 한상윤)가 래퍼 빈지노를 ‘프렌드 오브 더 브랜드(Friend of the Brand)’로 선정하고 BMW 드라이빙센터에서 BMW 최초의 고성능 순수전기 그란 쿠페인 i4 M50을 전달했다. BMW 코리아의 ‘프렌드 오브 더 브랜드’는 BMW가 추구하는 콘셉트에 가장 잘 부합하는 인물로 선정된 홍보대사로, 일정 기간 동안 각종 대외 활동을 통해 BMW 브랜드와 차량을 알리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BMW 코리아는 지난달 국내에 공식 출시된 순수전기 4-도어 쿠페 모델 i4와 가장 잘 어울리는 프렌드 오브 더 브랜드로 세련되면서 트렌디한 이미지를 지닌 래퍼 빈지노를 선정했다. 빈지노는 앞으로 BMW의 고성능 브랜드 M이 선보이는 최초의 고성능 순수전기 모델 i4 M50을 직접 운용하며 BMW가 선사하는 새로운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다양한 방법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THE i4는 BMW 순수전기 모델 최초로 역동적인 드라이빙의 즐거움에 초점을 맞춰 개발된 모델이자, 국내 유일의 프리미엄 준중형 전기차다. BMW의 최신 전기화 드라이브 트레인 ‘5세대 eDrive’을 탑재해 어느 상황에서도 즉각적인 가속 능력을 발휘하며, 3시리즈 세단 대비 무려 53mm나 낮은 저중심화 설계를 기반으로 역동적인 주행감각을 제공한다. 더불어 영화 음악계의 거장 한스 짐머(Hans Zimmer)와 공동으로 개발한 BMW 아이코닉사운드 일렉트릭(BMW IconicSounds Electric)이 적용된 덕분에 한층 감성적이면서도 스포티한 드라이빙이 가능하다.

한편, BMW 코리아와 빈지노가 함께 하는 다양한 활동은 BMW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이나 인스타그램, 그리고 각종 화보 등을 통해 공개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