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티넨탈 타이어, 플래그십 초고성능 신제품 ‘스포트콘택트 7’ 국내 출시
  • 모토야
  • 승인 2022.08.29 16:45

세계적인 기술 기업 콘티넨탈(http://www.continental-tires.co.kr)이 프리미엄 여름용 초고성능 타이어 신제품 ‘스포트콘택트 7 (SportContact 7)’을 출시한다.

 

콘티넨탈 타이어가 새롭게 선보이는 ‘스포트콘택트 7‘은 최고의 스포츠 타이어를 목표로 개발된 초고성능 플래그십 모델이다. 노면 적응형 패턴 기술을 적용해 노면의 상태와 속도에 따라 최적화된 패턴으로 자동 변형되며, 최상의 그립감과 코너링 안정성을 선사한다. 또한, 포스 클러스터링 기술을 통해 차량에 적합한 최상의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특히, 하모나이즈드 블랙칠리 컴파운드(Harmonized Black Chili Compound)를 사용하여 연비를 높이고 주행거리를 늘린 것이 특징이다.

‘스포트콘택트 7‘은 영국 타이어 리뷰 채널인 ‘타이어 리뷰(Tyre Reviews)‘에서 진행한 2022년도 UUHP 타이어 테스트에서 우승을 비롯해, 2021년 독일 자동차 매체 ‘스포트 아우토(Sport Auto)‘에서 진행한 UUHP 타이어 테스트 등에서 여러 차례 수상한 바 있다.

이 밖에도, ‘스포트콘택트 7’은 국제 디자인 상인 ‘레드닷 어워드(Red Dot Awards)’와 ‘iF 디자인 어워드(iF Design Awards)’를 잇따라 수상하며 형태, 기능, 디자인 등 모든 측면에서 탁월한 성능을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