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이마트 등 대형마트서 추석 맞이 ‘불스원 한가위 세일 위크’ 진행
  • 모토야
  • 승인 2022.09.01 10:18

자동차 생활 문화 기업 ㈜불스원(https://bullsone.com)이 9월 1일부터 9월 14일까지 이마트를 비롯한 전국 대형마트에서 대대적인 추석맞이 ‘불스원 한가위 세일 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불스원이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 행사는 추석 연휴 기간 동안 가족과 함께하는 장거리 운전을 대비해 안전하고 쾌적한 귀성, 귀경길을 준비하시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차량관리용품 기획전이다. 행사 기간 동안 합리적인 가격에 불스원의 차량용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증정품을 포함한 다양한 구매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먼저,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는 불스원의 대표 제품인 엔진세정제 ‘불스원샷’을 포함한 차량관리용품을 품목에 따라 20%에서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하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3만원 이상 불스원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가로 5천원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이마트에서는 자동차 종합관리 브랜드 ‘스피드메이트’와 함께하는 ‘카위크(Car Week)’ 기획 행사가 함께 진행된다. 불스원 자동차 용품을 구매한 고객은 이마트 매장 내에 입점 되어 있는 자동차 종합관리 브랜드 ‘스피드메이트’ 점포에서 와이퍼 무료 장착 서비스, 엔진오일 및 에어컨 필터 교환 공임비 할인 등 다양한 차량 관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동일 기간 전국 홈플러스와 롯데마트에서도 불스원샷과 와이퍼, 디퓨저, 에어컨 필터 등 불스원의 주요 상품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할인 행사와 함께 증정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불스원 영업본부 김영국 이사는 “장거리 주행이 많아지는 명절을 맞이해 가까운 정비소나 대형마트에서 미리 차량점검을 받고 자동차용품을 구비해 두는 것을 권유 드린다”며 “불스원이 준비한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안전하고 쾌적한 명절 장거리 운전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