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오토살롱, ‘카모드 커스텀 파티’ 공식 후원
  • 모토야
  • 승인 2012.05.11 00:00




- 5월 13일 오후 경기 오산대학교에서 약 80여대의 커스텀카 참여, 경연 펼쳐

- 최고로 선정된 1•2위 차량은 7월 서울오토살롱 전시회에 전시돼

- 현장 및 2차 투표 통해 오는 11월 미국 세마쇼 쇼케이스 참여하는 영광도 주어져

서울오토살롱이 전국에서 모인 화려한 튜닝카 및 드레스업카들의 향연 ‘2012 카모드 커스텀 파티’를 후원한다.

서울오토살롱 조직위원회는 오는 13일 오후 경기도 오산시에 위치한 오산대학교에서 개최되는 ´카모드 커스텀 파티´를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카모드 및 자동차용품 글로벌기업인 한국맥과이어스가 공동 주최하며, 80여대 이상의 드레스업카와 오너들이 참여하여 자신만의 특징을 담은 화려한 드레스업카를 공유하고 관람하는 것이 주요 취지이다.

특히, 참가 오너들의 현장 투표를 통해 선발되는 상위2대의 차량은 오는 7월12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2서울오토살롱´ 카모드 부스에서 전시되는 기회를 얻게 된다.

이와 함께 한국맥과이어스는 이번 행사에서 미국 세마쇼(SEMA Show 2012)에 초청될 베스트 카를 선발할 계획이다. 현장에서 엄선된 차량을 대상으로 맥과이어스 페이스북과 카모드 홈페이지를 통한 투표로 최종 1위가 선정된다. 선발된 1위 차량 및 오너는 오는 10월 30일부터 11월 2일(현지시간)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세마쇼에 초대되어, 차량 전시 및 직접 참관하는 영광을 안게 된다. (차량 이동 및 오너의 숙식, 항공권은 맥과이어스 제공)

서울오토살롱 조직위 관계자는 “전국에서 모이는 튜닝카 및 커스텀 차량들의 화려한 향연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 후원을 통해 참여자 모두가 즐길 수 있고 공유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국내 최대 규모의 대표적인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문전시회인 ‘2012 서울오토살롱•서울오토서비스’가 오는 7월12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1층 A, B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자동차 튜닝에서부터 정비까지 자동차 애프터마켓 산업을 총 망라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