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ATS, 2012 부산국제모터쇼에서 아시아 프리미어로 국내 첫 선
  • 모토야
  • 승인 2012.05.17 00:00


GM Korea(대표 장재준, www.cadillac.co.kr)는 24일 부산 BEXCO에서 개최되는 ´2012 부산국제모터쇼´에서 신차 캐딜락 ATS를 아시아 프리미어로 국내에서 최초 공개한다.

캐딜락 ATS는 세계 최고의 프리미엄 세단들에 도전장을 던진 캐딜락의 신형 컴팩트 스포츠 세단으로, 종전 캐딜락 라인업에서는 찾아 볼 수 없었던 전혀 새로운 세그먼트인 소형 세단이다. 올해 초 북미 국제 오토쇼에서 첫 선을 보인 후 BMW 3 시리즈의 강력한 대항마로 떠오르고 있다.



캐딜락 ATS는 브랜드 만의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성능과 스타일이 완전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특히 캐딜락이 업계 최초로 정보 및 엔터테인먼트 데이터 실행 명령 기능을 직관적 디자인으로 구현한 최첨단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인 CUE(큐)를 장착, 벌써부터 업계 및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불러모으고 있다. 이번 부산모터쇼를 통해 아시아 프리미어로 국내에서 첫 선을 보인 후, 국내에선 올 11월경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캐딜락은 이번 부산국제모터쇼에서 신차 ATS를 비롯해 CTS, SRX, 에스컬레이드 플래티넘 에디션 등 총 4종의 모델을 전시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