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 2023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과 3년 연속 파트너십 체결
  • 모토야
  • 승인 2023.04.20 14:03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는 지난 19일 한성자동차 방배 전시장 내 AMG 퍼포먼스 센터에서 3년 연속으로 ‘2023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이하 슈퍼레이스 챔피언십)’과 프리미엄 브랜드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성자동차는 전 세계 여섯 번째이자 국내 최초인 AMG 브랜드센터, ‘AMG Seoul’를 운영하는 등 고성능 자동차 시장에서 차별화된 제품과 ‘레이싱 스피릿’ 기반의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AMG 오너만을 위한 커뮤니티 클럽인 ‘AMG 플레이그라운드(AMG Playground)’ 멤버들에게 레이싱 DNA를 가진 고성능 차량, 메르세데스-AMG 오너로서의 자부심을 갖게 하고, 모터스포츠의 의미와 즐거움을 선사해 고객과 접점을 강화했다.

명실상부 국내 최대 모터스포츠 대회로 일컫는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22일(토), 23일(일) 양일간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개막전을 시작으로 새로운 시즌을 맞이한다. 한성자동차는 고성능 차량과 모터스포츠에 대한 꾸준한 관심을 바탕으로 올 시즌 레이스가 펼쳐지는 서킷의 옥외광고, 생중계 가상광고 등으로 모터스포츠 관람객들에게 한층 더 다가가고, AMG 플레이그라운드 멤버와 특별한 자리도 마련할 예정이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국내 최고 수준의 드라이버들이 기량을 뽐내며, 다이내믹한 레이스 차량들이 치열한 경쟁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한성자동차는 2023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의 시그니처 레이스, ‘나이트 레이스’에 AMG 플레이그라운드 멤버를 초대하여, 모터스포츠의 세계를 경험하고 대회의 열기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도록 재미와 감동을 함께 할 예정이다.

슈퍼레이스 김동빈 대표는 “한성자동차와 3년 연속 인연을 맺으며, 국내 모터스포츠 발전을 위해 함께 만들어 나갈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이 벌써 기대된다”며 “3년 만에 관중이 입장하는 개막전(4월 22, 23일)부터 팬들에게 국내 최고 모터스포츠 축제의 면모를 드러낼 것”이라고 전했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한성자동차는 고객과 모터스포츠의 의미와 즐거움을 함께 나누고, 국내 모터스포츠 발전에 기여하고자 3년 연속으로 ‘2023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 프리미엄 파트너로 참여한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국내 모터스포츠 시장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하고 자사 AMG 플레이그라운드 멤버들에게는 '레이싱 스피릿’을 100%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