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공식 딜러사 프리미어모터스, 2023 카멜레이스 공식 후원사 참여
  • 모토야
  • 승인 2023.04.20 14:35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 데이비드 제프리, 이하 포드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프리미어모터스(대표 김기호)가 4월 21일부터 23일까지, 총 3일간 열리는 2023 카멜레이스 모터사이클 페스티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익스트림 스포츠 대회 중 하나인 카멜레이스는 올드 클래식 모터사이클 레이스로, 올해는 제주도에서 오프로드 레이스와 캠핑을 함께 즐기는 모토 캠핑 컨셉으로 진행된다.

프리미어모터스는 카멜레이스 페스티벌 현장에 적합한 포드의 넥스트 제너레이션 레인저 와일드트랙과 브롱코 등 오프로드 차량을 배치하여 홍보를 진행할 뿐 아니라, 이벤트를 통해 1박 2일 차량 시승권 및 포드 리유저블컵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프리미어모터스 김기호 대표는 “카멜레이스는 경쟁을 통해 순위를 결정하는 대회가 아닌 오프로드를 사랑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함께 달리는 사람에 대한 존중과 자유를 추구하는 교류의 장으로, 이번 행사 테마는 가족과 함께하는 캠핑과 레이스로 운영되는 점에서 포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잘 맞다”며 “카멜레이스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포드 차량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삼겠다”고 말했다. 프리미어모터스는 포드코리아의 공식 딜러사로, 전국에 총 11개의 전시장(방배, 송파, 영등포, 평촌, 부천, 평택, 해운대, 창원, 포항, 울산, 제주)과 10개의 서비스센터(송파 위례, 평촌, 광주 오포, 부천, 평택, 부산 학장, 창원, 울산, 포항, 제주)를 운영하고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