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모터쇼 개막 6일째, 누적관객 63만여 명
  • 모토야
  • 승인 2012.05.31 00:00

부산국제모터쇼 개막 6일째인 수요일, 총 68,789명이 행사장을 찾아, 지금까지 누적관객 63만여 명이 부산국제모터쇼를 관람한 것으로 파악됐다.

- 독특 퍼포먼스

2012부산국제모터쇼 포드전시장에서는 전시 기간 중 하루에 5번 아이패드쇼를 진행한다. 약10분간 영국에서 온 퓨전 퍼포먼스 팀인 ‘포드’가 아이패드를 통한 다양한 쇼를 선보인다. 영국출신의 남녀 6명으로 구성된 이 팀은 한국뿐만 아니라 세계 각지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포드 팀의 멤버는 한국에서는 첫 번째 공연이지만 관객들이 많은 호응을 해주셔서 감사하고 기회가 된다면 자주 찾아 공연을 하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 오늘의 경품차량(르노삼성자동차 SM 3) 당첨자

오늘의 경품차량은 부산시 북구 금곡동에 사는 전병철(19, 남)군으로, 부산금융고등학교 3학년에 재학 중이며, 학교 소풍차 벡스코 부산국제모터쇼 행사장을 찾았다가 이런 큰 행운을 안게 됐다.

- 부산국제모터쇼 출품차량 가장 빠른 차, 가장 비싼 차는 과연?

이번 부산국제모터쇼에 출품된 차량 수는 총 173대다. 이 중 가장 비싼 차, 가장 빠른 차, 과연 어떤 브랜드의 모델일까? 우선 이번 부산국제모터쇼에 출품된 차량 중 1억원을 호가하는 총 19대로 파악됐다.

 

 ※ (단위: 만원) 상기 자료는 각 참가업체 부스 방문을 통해 회사 관계자로부터 얻은 정보로 실제 공개된 자료, 또는 각 나라별 기준(측정)치에 따라
                      상이한 결과가 나올 수도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