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 고객 대상 “주말 자동차 교실” 열어
  • 모토야
  • 승인 2012.06.11 00:00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프랑수아 프로보)는 출고 고객중 희망 고객들을 대상으로 자동차 관리 및 점검요령과 차량 안전운행을 위한 “주말 자동차 교실”을 매월 개최 한다고 11일 밝혔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지난 5월 시범진행 이후 6월부터 전국 7개 지역 본부에서 A/S 정비사업소와 함께 월 1~2회 출고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주말 자동차 교실’을 개최한다. ‘주말 자동차 교실’은 고객들의 차량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안전운행과 간단한 자가 체크를 통한 경제운전 및 안전운전을 가능케 함을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정비사업소와 함께 진행 되는 프로그램으로 고객 만족도 및 서비스 신뢰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지난 주말 일산 정비사업소에서 진행된 ‘주말 자동차 교실’에 참가한 권미령 고객(34세, 김포 거주)은 “차에 대해 평소 궁금했던 부분들을 자세한 설명과 함께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다”며, “이러한 기회가 자주 있으면 차에 대해 애정도 높아지고 회사에 대한 신뢰도 높아질 것”이라며 자동차 교실에 큰 호응을 보였다.
 

한편, ‘주말 자동차 교실’에 참가한 고객들에게는 지난 5월 출시한 르노삼성자동차의 새로운 서비스 브랜드 ‘오토 솔루션’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17가지 정비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및 에어컨 냄새와 세균퇴치를 위한 훈증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현재 7개 정비사업소에서 진행하고 있는 ´주말 자동차 교실´은 고객의 수요가 있을 경우 전국적으로 확대 실시할 계획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들은 가까운 지점이나 르노삼성자동차 엔젤센터(080-300-3000, 02-300-3000)로 신청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