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508 Active(악티브) 구매 고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 실시
  • 모토야
  • 승인 2012.08.10 00:00

프랑스 감성과 기술이 담긴 세계적인 자동차 브랜드 푸조(PEUGEOT)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 www.epeugeot.co.kr)는 8월 한 달간 푸조의 베스트 셀링 모델 508 Active(악티브) 구입 고객에게 엔진 오일 평생 무상 교환 쿠폰과 1년 주유권을 증정한다.

큰 폭으로 성장하고 있는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최근 프리미엄 디젤 세단의 인기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데, 이번 푸조 508 Active의 특별 프로모션은 프리미엄 디젤 세단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합리적인 조건으로 디젤 명가의 플래그십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로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에 제공되는 엔진 오일 무상 교환 쿠폰에는 엔진 오일 뿐만 아니라 오일 필터, 에어클리너, 공임 비용 등 엔진오일 교환에 필요한 제반 사항이 모두 포함되어 실제 차량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유지비를 줄여 줄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이라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년간 주유할 수 있는 주유권을 함께 증정한다. 170만원 상당(1년간 2만 km 주행, 1L당 가격 1,900원 기준)으로, 고유가 시대에 소비자들에게 큰 혜택으로 작용할 것으로 짐작된다.

푸조 508 Active는 e-HDi 마이크로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적용되어 22.6km/ℓ의 혁신적인 연비를 자랑하는 대표 친환경 모델이다. 특히, 진보된 3세대 스탑&스타트 시스템이 장착되어 차량 정차 시 불필요하게 소모되는 연료와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없앴으며, 재 시동 역시 기존 시스템에 비해 30% 이상 빨라져 진동과 소음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넓고 안락해진 승객 공간과 더불어 적재 공간의 확대와 편의성으로 프리미엄 세단 그 이상의 차량으로 자리잡고 있다. 국내 판매 가격은 4,460만원이다(VAT 포함).

한편, 8월 한 달간 508 Allure(알뤼르), 508 GT, 308 등 푸조를 대표하는 인기 모델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도 엔진 오일 무상 교환 쿠폰 등 합리적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이번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푸조가 선사하는 프리미엄한 브랜드 가치와 우수한 성능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