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코리아, 피아트-크라이슬러 그룹 신규 딜러 모집
  • 모토야
  • 승인 2012.09.04 00:00

크라이슬러 코리아가 피아트-크라이슬러 그룹의 크라이슬러·Jeep· 피아트 브랜드의 비전을 공유하고 함께 성장할 신규 딜러를 모집한다. 이번 신규 딜러 모집은 내년 1월로 예정된 피아트 브랜드의 도입에 앞서 기존의 전국 네트워크를 더욱 강화해, 고객들에게 한층 편리하고 품격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딜러 모집 대상 지역은 서울 동대문구, 서초구, 그리고 인천 등이며, 오는 9월 28일까지 우편을 통해 크라이슬러 코리아에 제출하면 된다. 딜러 지원서 양식은 크라이슬러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크라이슬러 코리아 관계자는 “품질, 성능, 디자인, 가격 경쟁력이 뛰어난 모델들을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것은 물론, 딜러사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장기적이고 건설적인 동반자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 자동차 사업의 성공을 위한 핵심요소이다”라고 말하며,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장기적으로 비전을 공유하고 함께 성장 할 수 있는, 역량과 열정을 갖춘 기업 및 개인들의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피아트-크라이슬러 아시아태평양지역(APAC) 본사는 지난 8월 8일 피아트 브랜드의 한국시장 진출에 대한 계획을 발표하고, 2013년 1월 피아트의 대표 모델인 친퀘첸토(500), 친퀘첸토C (500C)와 더불어 프리몬트(Freemont) 등 3개 모델을 먼저 소개한다고 밝힌바 있다.

크라이슬러 그룹과 피아트 그룹 간의 전략적인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피아트 브랜드의 공식 수입을 맡게 되며, 이에 따라,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피아트 브랜드와 모델들의 성공적인 국내 시장 안착을 위해, 전국적인 세일즈 및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