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지프 브랜드 ‘엔터앤고(Enter &; Go) 전국 시승 행사’ 실시
  • 모토야
  • 승인 2013.07.01 00:00

크라이슬러 코리아(대표: 파블로 로쏘)는 무더위 함께 시작된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오늘부터 7월 한 달간 전국 크라이슬러 코리아 공식 전시장에서 크라이슬러와 지프 모델 대상으로 ‘엔터앤고(Enter & Go) 전국 시승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엔터앤고(Enter & Go)시승 행사는 7월 한 달간 전국 21개 전시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행사 기간 동안 모든 구매 고객에게 고급 골프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시승 행사 기간동안 크라이슬러의 프리미엄 세단 2013년형 300C 3.6L또는 300C Prestige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선호하는 구매 방식에 따라 36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등록비 전액 지원의 혜택을 제공하며, 지프의 프리미엄 SUV 그랜드 체로키 Laredo 3.6L, 3.0L디젤 모델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도 36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취등록세 지원 중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엔터앤고(Enter & Go) 고객 시승 행사의 참여 및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전시장이나 크라이슬러와 지프 공식 브랜드 웹사이트 또는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