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쉐보레 트랙스, 프리미엄 에디션 출시!
  • 모토야
  • 승인 2015.04.01 00:00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2015년 트랙스(Trax) 프리미엄 에디션 모델을 출시하고, 1일부터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



이 차량은 내외관 디자인을 보강하고 실용성을 극대화한 프리미엄 아이템이 대거 채택돼 있으며, 상품성을 높인 것이 가장 큰 특징.


2015 트랙스 프리미엄 에디션은 디테일이 돋보이는 18인치 알로이 휠과 크롬 테일 게이트 핸들을 적용, 한층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였다. 또, 프리미엄 소재로 제작된 트랙스 전용 프리미엄 플로어 매트와 깔끔한 트렁크 공간을 연출하는 카고 트레이를 채택, 실용적이면서도 정돈된 실내 공간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에디션 출시와 함께 트랙스 전 모델에 쉐보레 차량의 새로운 디자인 아이덴티티로 자리잡은 균형미와 세련된 디테일의 크롬 프론트 그릴이 기본 적용돼 한층 입체감 있고 고급스러운 익스테리어 디자인을 완성했다.


한국지엠 상품마케팅본부 조인상 상무는 ``경쟁이 치열한 소형 SUV 시장에서 쉐보레 트랙스가 가진 차별화된 스타일과 실용성을 배가하는데 주력했다``며, ``가솔린 터보 엔진의 높은 정숙성과 뛰어난 주행성능, 탁월한 안전성을 바탕으로 소형 SUV의 기준을 제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쉐보레 트랙스는 견고한 차체 및 동급 최다 6개 에어백 등 우수한 안전 시스템을 바탕으로 국내외 안전도 평가에서 최고 등급을 획득하며 뛰어난 안전성을 입증한 바 있다. 또한, 세그먼트 최저 수준의 차량 보험료와 수리비 부담으로 뛰어난 경제성까지 겸비했다.


2015 쉐보레 트랙스의 가격은(자동변속기 기준) ▲LS 1,955만원 ▲ LS 디럭스 패키지 2,030만원 ▲LT 2,105만원 ▲LT 레더 패키지 2,185만원 ▲LTZ 2,305만원 ▲프리미엄 스페셜 에디션 2,320만원.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