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2016 KLPGA 공식 후원 협약
  • 모토야
  • 승인 2016.03.17 00:00

기아자동차는 15일(화) 기아차 압구정 사옥에서 권혁호 기아자동차 영업지원사업부장, 강춘자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수석부회장, 김민선-박결 프로골퍼 등 행사 관계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아자동차 2016 KLPGA 공식 후원` 조인식을 가졌다.


이번 조인식을 통해 기아자동차는 오는 4월부터 올해 12월까지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이하 KLPGA)의 자동차 부분 공식 후원사 타이틀을 획득하고, 골프 팬들에게 기아차의 뛰어난 디자인과 우수한 성능,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알리는 데 힘을 쏟을 예정이다.


지난 2011년을 시작으로 올해로 6년째 이어오고 있는 KLPGA 공식 후원은 기아자동차가 국내 골프 경기의 품격을 높이고 골프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과 소통하고자 마련하게 됐다.



기아차는 2016년 KLPGA가 주관하는 정규 대회에서 `K9 홀인원 이벤트`를 실시해 지정한 홀에서 홀인원을 성공한 선수에게 K9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한편, 경기장에 K9을 전시하거나 광고 보드를 설치하는 등 대회를 찾는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해 경기에 또 다른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기아자동차는 6년째 이어오는 KLPGA와의 인연을 통해 대한민국 골프 마케팅을 선도하는 자동차 브랜드로 자리잡을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골프팬들과 소통하고 국내 골프 경기의 품격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일조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아자동차는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후원 외에도 세계축구연맹(FIFA), 유럽축구연맹(UEFA), 미국여자프로골프협회(LPGA), 미국프로농구협회(NBA), 한국프로야구협회(KBO), 호주오픈 테니스 대회 후원 등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